2022 드릴만두하지 !!
2022-02-06
본문
지구촌교회 첫 예능! "드릴만두하지"가 지난 1월 31일 월요일, 지구촌교회 유튜브 공식채널을 통해 방영되었습니다.
최성은 담임목사님과 지구촌교회 전도사님들이 펼치는 요리대결은 큰 웃음과 재미 뿐만 아니라, 예수님의 사랑과 응원을 전하는 감동 또한 느끼게 했습니다.
"드릴만두하지"는 그저 예능으로 끝날 수 없습니다!
직접 손으로 빚지는 않았지만, 마음으로 빚어 기도와 사랑을 가득 담은 만두전골키트 500인분을 홀사모님 57가정, 미자립교회 133곳, 이주노동자 다문화 32가정 총 222곳에 전달했습니다.
지구촌교회의 모든 열정을 예수님의 사랑을 드러내는 곳에 사용하길 원합니다.
계속되는 지구촌교회의 크고 작은 사역들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살아계심과 구원하심의 복음이
많은 이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함께 동역하는 지구촌공동체 되기를 기도합니다!
지구촌교회를 통해 아래와 같은 간증과 감사의 고백이 넘쳐나기를...
"할렐루야! 새해에도 기도와 사랑으로 섬겨주시는 지구촌교회 목사님과 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.
어제 '사골만두전골' 잘 받았습니다. 늘 변함없이 섬겨주시는 그 사랑이 주님을 기쁘게 하며, 저에게도 큰 은혜가 되어 감사드립니다.
마스크, 구급약, 명절 때마다 잊지 않고 보내주시는 것들과 보내주신 전도물품을 감사하게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.
교회에서의 선교비와 목장의 선교비를 통해서도 어려운 시기에 교회 월세에도 큰 보탬이 되어지고 있습니다.
섬겨주시는 귀한 손길에 주님의 놀라운 은혜가 차고 넘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."
-시은소교회-
"이런 선물을 주시다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 2022년 새 날을 맞이해 명절에 찾아오는 이는 없지만,
지구촌교회를 통한 하나님의 위로와 사랑이 큰 힘와 용기를 줍니다.
그 따뜻한 사랑으로 마음에 비전의 뜨거운 불이 타오르고, 힘과 용기를 내어 달려갈 수 있게 합니다.
지구촌교회의 섬김에 하늘의 축복이 넘치길 두 손 모아 기도합니다."
-행복한 만남의 교회-
2022년 드릴만두하지 영상 다시보기 >> https://youtu.be/bqk1MSia6X8